고양이후드집업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하트러버 조회 0회 작성일 2020-09-30 07:35:33 댓글 0

본문

(ENG) 아기고양이 두마리가 후드티에 쏘옥~ (심쿵주의) [베니패밀리]

아기고양이들이 후드티 안에 쏘옥! 고양이 베니도 아기고양이일 때 형아 후드티속에 쏘옥(베니는 스스로 후드안으로 걸어들어 갔었기까지.. ) 들어갔던 추억이 생각나서 베니와 릴리의 아가들인 베리와 팬지도 아기 고양이일 때 벤브로의 후드티에 넣어봤었던 영상입니다~ 엄마 뱃속처럼 편안한지 그속에서 잠들기까지 심장 꼭 부여잡고 보시는 걸 추천해요~~❤️

#베니 #베니패밀리 #bennyfamily

----- 베니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도 놀러오세요^^ -----
◆ Benny’s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park_kkone
◆ Benny’s facebook : http://www.facebook.com/bennybenbro
◆ Benny’s email: benfather1119@gmail.com
베니패밀리 Benny Family : ----- 베니의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에도 놀러오세요^^ -----
◆ Benny’s instagram : http://www.instagram.com/park_kkone
◆ Benny’s facebook : http://www.facebook.com/bennybenbro
이명준 : 힝 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귀여워ㅜ
신주희 : 후드티 안에 같이 있으니깐 진짜 쌍둥이 같아요~^^♥♡.♡(ღ'ᴗ'ღ )
you k : 악~~~~~너무이뻐서 눈을 뗄수없네여^^♥♥♥
꽁냥 : 이영상은  내심장에  너무 무리가 간다 ㅠ 보면안되는데  하면서  손꾸락은  웨케 말을 안듣는지  ..힝잉 ㅠ
조슈아은지 : 모자에 들어간 고양이를 팝송 오빠야 딴 건 정말 좋은 거 같아네 떨어질까 봐 겁나는데 안 떨어졌네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한다고 이렇게 편지 잘 몰랐는데 고양이 목에 들어간 거는 정말 아니라고 생각한다 나는 그런 것도 모르고 학생도 잘 모르는데 연예인 줄 알았다 잘생긴 오빠한테는 처음 본 살면 믿어라 안녕 고양이는 고양이가 너무 이뻐서 나는 그걸 다네 그래서 정말 정말 미안하다 건 생각 안 하고 하지만 나는 고양이를 사랑할 것이다 오늘 믿었다고 근데 난 고양이 좋아하는 자라 오늘 왜 이렇게 오빠들 완지 잘 모르겠다 근데 왜 삼촌은 왜 그런 생각을 못 가는데 고양아 붙잡았다 근데 너무 안 좋았다 학교를 가야 되지 않을까 걱정을 많이 했다 근데 학교로 가야 된다 고양이가 붙잡았다고 너무 기분이 아주 꼬집었다 그래서 학교를 너네 집 갈 거 없는데 너무 좋았다 손 한사랑하세요 앞으로는 고양이는 사용을 해야 한다
k다혜 : 고양이 맞춤 가방^ↀᴥↀ^
과자땡겨 : 뭔가 쥐인것같기도 하고 고양인듯한 느낌은 뭘까???ㅋㅋㅋ
보라해 : 다 너무 너무 좋은데 나중에 고양이들 병원가는 영상도 찍어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당~~~♡
뚜르뚜릅 : 고생은 벤브로님이 다하시고 ㅋㅋ 즐기시는건 모녀분들이 다하시고 ㅋㅋ

엄마가 사준 옷만 입다가 생애 첫 인터넷 쇼핑했어요.양털 후드 집업, 후리스 고르기!크루비_아롱다롱TV

#제품협찬 #쇼핑 #아롱다롱TV
- 위 영상은 업체에서 포인트를 지급 받아, 자유로운 상품 선택과 개인적 의견을 담은 콘텐츠입니다.'

엄마가 사 준 옷만 입던 5학년 아롱이~!

요즘 유행하는 양털 후드 집업과 후리스 자켓, 아노락 등을 사기 위해
첫 크루비 사이트에서 첫 인터넷 쇼핑을 해봤어요.

아롱이가 산 옷들이 예쁜지 영상 재미있게 봐주세요.

아롱다롱TV '구독'과 '좋아요' 꾹꾹 눌러주세요.

- 위 영상은 업체에서 포인트를 지급 받아, 자유로운 상품 선택과 개인적 의견을 담은 콘텐츠입니다.'
조유진 : 아롱님 5학년인데 키가 150넘네욤ㅠ전 지금 5학년 145...
지은 : 양털잠바 저둥 있오요
ᄋᄒ : 우와 2번째옷 너무 잘어울려요 ㅜ
혜녀 : 아롱이 다롱이 너무 둘다 너무 귀엽고 매력있게 생겨서 부러워요 ㅠㅠㅜㅜㅜ
뻔쩍멩지 : 패션 tip
마른체형 : 마른체형은 박시 하게 입는게 이뻐요
보통체형 : 딱 맞는 옷이나 살짝 크게 입는게 이뻐요
통통한 체형 : 적당하게 편한 정도의 사이즈 정도가 좋아용
이은별 : 아롱이보다 나이도 먹었는데 내 키는 153.......... 참담하다
땅콩 : 전 쇼핑매일하죠!!!^^






편의점 간식코너.....ㅠㅠ
Dong-Su Kim : 혼자서도 잘고르네요 고를때 표정이 귀엽고 옷 실착했을때 홈쇼핑 광고하는거 같군요
하루 : 헐.. 찾앗다... 커뮤니티 아롱이가 입은 옷!!!!
은진 : 와 ㅠㅠ 너무 부러워요 ㅠㅠ 저는 아직까지 저 혼자 쇼핑해본적이 없어요 ㅠㅠ

[ITZY] 세상 하찮은 신류진 모먼트 ㅣ(ENG SUB) ITZY_Cute & silly_Ryujin_moment

류진아 평생 하찮아주라 ( by. 채령 )


※2차 가공 및 재업로드는 금지입니다※
※Second processing and re-upload is absolutely prohibited※


#ITZY #있지 #류진 #신류진 #하찮은류진 #하찮은 #Ryujin #sweet #cute #moment #JYP #cuteRyujin #하찮음모먼트 #신륮땡 #ITZY #ITZYMOMENT #ryujinfunnymoment
임채현 : 하는행동은 핵귀네 무대에선 잘생쁨인데
한라봉 : 신류진 평생 하찮아줘,,,
이름 : ㅣ
chjhin _10 : 미쳐미쳐 내인생에 박수영 서수진 유정연에 이어 덕질시작이다..
붓조서 : ㅎㅎ홓호혹시 첫부분 따서 소장해도 되나요??
e y : 진심 졸귀야ㅠㅠㅠㅠㅠ 울애기 류디니 제일 이쁘고 제일 귀엽고 제일 착하고 제일 춤 잘추고 메인래퍼가 노래도 잘해 어머 그냥 따당행..
65 3 : 신류진 눈썹춤 하도 돌려봐서 같이 나오는 광고노래까지 외워버림..위험한 여자야 신.류.진★
bbi bbi : it's a shin ryujin world and we are just living in it ♡
hsscf : 2:09 류진이는 속상해서 찡그리고 있고 유나는 마냥 웃고 있는데 요 두 컷이 너무 기야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하는거 보면 유나가 언니인줄 알게쒀여
chichii le kiki : I didn't see the whole title, and just saw the title pic (or smth) and thought - ALRIGHT, A RYUJIN BEING A MOOD VIDEO NEXT !

... 

#고양이후드집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5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392blxg7twjq.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