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g은행위치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차트맨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07:41:27 댓글 0

본문

호주 ING은행 100불 프로모션이 다시 시작되었습니다! (호주 현지인들이 추천 하는 은행 계좌 만들고 100불 받는 방법)

제가 예전에 소개해드린 ING은행에서 신규 고객에게 100달러를 주는 행사가 다시 시작 되었다고 합니다~ :)

안녕하세요, 호주 브리즈번에서 교사로 생활 중인 초보 유튜버 오즈의 김선생 입니다.

그 동안 호주에 살면서 알게 된 유용한 정보를 호주에 관심 있으신 여러분들과 공유 해보고 싶어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제가 첫 유튜브 영상에서 소개해드린 ING은행에서 신규 고객에게 100불을 주는 이벤트를 다시 시작했다는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그 동안 ING은행에 관심을 갖고 있었는데 프로모션을 기다리셨던 분들은 참고 하셔서 꼭 100불 받으시길 바랍니다 :)

*2020년 5월 1일 업데이트
현재 2020년 4월 30일까지 진행 하였던 프로모션이 마감 되었습니다. 하지만 ING와 통화해서 알아본 결과 2020년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새로운 프로모션 코드를 ING 고객들에게 랜덤으로 발송하였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조건은 영상에서 설명한 조건과 동일합니다. 저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포함되지 않아 새로운 프로모션 코드는 받지 못하였습니다. 따라서 주변에 ING은행을 쓰시는 분들이 있으시다면 프로모션 코드가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그 코드를 이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campaigns.ing.com.au/refer?cid=ccm:rdl:oeraf:ref\u0026type=refer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들을 담은 영상들을 올릴 계획이니 혹시 궁금한것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시거나 mrkimofoz@gmail.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그럼 시청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항상 건강 하시고 즐거운 주말 되세요~ :)

#호주은행계좌 #은행계좌비교 #신규고객혜택 #100불

음악 출처:

인트로 음악: DayDreamSound Vol. 41 Intro Music Pack #2 https://www.youtube.com/watch?v=A1IOiFNl368

배경음악: Airport Lounge - Disco Ultralounge by Kevin MacLeod

Airport Lounge - Disco Ultralounge by Kevin MacLeod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license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Source: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806
Artist: http://incompetech.com/

영상 소스:

인트로/ 로고 영상 소스:
https://www.velosofy.com/

인트로 구독 버튼 소스:
https://www.youtube.com/watch?v=SUdwUpcBPCg

엔딩 좋아요, 구독 버튼 소스:
https://www.youtube.com/channel/UCGFHO9s2Li8PBpwVUntWDUQ
Ryan D : 안녕하세요 동영상보고 ing계좌 계설해서 세이빙으로 쓰고 있는데 궁금한게 있어서 글남겨요
타은행계좌는 주급용으로 그리고 ing는 세이빙으로 쓰는데 이번 텍스리턴때 보니까 세이빙에서 이자로들어온 수입?? 에서 텍스로 띠어서 나가던데..이게 정확히 뭔지 알수있나요?? 그리고 혹시 면제 받는 방법있나요??
hyeon kyu Ko : 감사합니다 코드 잘 사용했어요. :)
Hasom Moon : 김선생님 예전영상을 보고 ing은행을 만들었었는데 그때 프로모를 안해서 혜택을 받지 못했어요 ㅠㅠㅠㅠ 혹시 코드 필요하신분 계시면 HMN743 부탁드려용..♥
봉민욱 : 꼭 카드로 5회 이용 해야하나요?
핸드폰으로 결제 하면 조건에 충족이 않될까요?
비욘드리 : 잘 보고 있어요~ 덕분에 힘얻어서 ETF도 시작했어요~~
저희집 식구 3명 김선생님 프로모션 코드 써서 ing계좌 오픈했답니다~~잘했지요 ㅎ
지금 5회 채우려고 애쓰고 있어용^^
앞으로더 좋은 컨텐츠 부탁드려요~
WOOK O : 이미 조인트계좌 갖고 있는데 싱글로 새로 만들면 혜택 받을 수 있을까요??
Jason J : 선생님 고정댓글이 안보이네요 이번기회에 만들어서 프로모션 코드 사용할까했는데요
혹은 다른 이유가 있으신거라면 jsh7048@gmail.com 으로 알려주세요:)
peter lee : 선생님 유튜브 잘보고있습니다. 혹시 학생비자나 졸업생비자로도 주식계좌오픈가능한가요? 전 영상보고 comsec영상보고 가입했는데 실 매수 매도는 안되더라구요ㅠㅠ
Chad 채드의 바른생활 : ing 만든다 만든다 한 걸 아직까지 미루고 있었는데 지금 신청하러 갑니다
Jay Choi :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구독 누르고 가요ㅎㅎ2주전에 호주에서 주식을 처음 시작했는데 이전에 설명해주신 ETF상품과 컴섹 포켓도 정말 유용하게 잘 봤습니다. 저도 나스닥에 주식을 장기적으로 구매하고 싶은데 nabtrade에서 해외계좌가 오픈이 안되더라구요..ㅎㅎ

쓸만한 영어 - 은행에서 쓸 수 있는영어/영어 공부/영어 회화/

(아래 "show more" 또는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더 많은 내용을 보실 수 있어요)
오늘은 은행과 관련해 쓸 수 있는 표현들을 같이 배워볼게요.
아무래도 주제의 특성이 있기 때문에 딱딱하게 느껴질 수 있을 것도 같아요.
게다가 이번에는 한국과 미국 은행 문화 차이와 "현재완료"라는 문법, 그리고 "문맥의 중요성"에 대한 추가적인 설명까지 곁들어서 다소 긴 영상이 되었습니다.
그만큼 여러분께 나눠드리고 싶은 이야기가 더 많았다고 생각해주세요~ ^^
이번에도 모쪼록 여러분께 도움이 되어 드릴 수 있는 영상이길 바랍니다.
아시죠? 여러분... 늘 감사드립니다. ^^

제 영상을 재밌게보셨거나 도움이되셨다면 잊지마시고 "구독", "엄지척", "예쁜댓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ophiebanla@gmail.com
***영상내용에 대한 어떠한 무단 복제 또는/와 도용을 절대 금합니다***
박상아 : 이제야!! 영상 내용 정리 다 했어요!! 감격의 눈물이 ㅠㅠ
오늘은 정리하는데 2시간 이상 걸렸어용ㅋㅋ

저 당연히 올리죵! 저보다 소피반님이 영상까지 만드시는데 저는 그냥 공부하는 학생일 뿐이에요! 공부하면서 정리하는거이기 떄문에 안 힘들어요. 항상 감사합니다!


[퀴즈 정답]
일시정지하고 적었는데 맞췄네요! 꺄호><

QUIZ 1. Answer : Can you give me five twenties?

QUIZ 2. Answer : Can you give ten twenties (for this two-hundred)?
에고.. 저는 퀴즈 2번 뒤에 틀렸네요! for this가 아니라 these이네요.

QUIZ3. Answer : Can you change fives for twenties?
오잉.. 저는 가운데에 change랑 뒤에 for twenties 붙인거는 틀린건가요??

Quiz 4. Answer. Can you give two fifties for hundred and the other five twenties for hundred?
퀴즈 4번은 다 틀렸네요 ㅠㅠ 4번은 좀 어려웠어요!

QUIZ 5. Answer : Can you break this five into one?
음.. this five라고 하면 안될려나요..ㅎㅎ

p.s. 중간에 미국에서 생활하는데에 매우 중요한 크레딧(점수)에 대한 내용은 링크한 영상이 없어요! 그래서 찾아봤는데 여기가 맞나요?


<은행에서 쓸 수 있는영어/영어 공부/영어 회화>

"미국 은행"을 사용할 때 겪을 수 있는 상황들과 실제 회화에서 매우 중요한 "현재완료"에 대한 부가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다소 길더라도 여러분을 생각한 제 마음이라고 생각해주세요~^^

- 어딘가에 간 목적/이유를 설명할 때 "I'm here to Verb(동사)"를 사용해보세요.
복습표현 → 예) I'm here to pick up food to go. ((투고) 주문했던 음식 가지러 왔어요)

1. 계좌를 열기 위해 갔을 때
(*통장을 만들기 위해 간 것이지만, 미국에는 한국에서 쓰는 개념의 통장이 없습니다)

- open an account
계좌를 열다
(통장을 만들다)

- I'm here to open an account.
계좌를 열기 위해 왔어요.

- Do you currently have an account with this bank?
현재 저희 은행에 (쓰고 계신) 계좌 있으신가요?

- current : 현재의 < 지금 (무언가) 흘러 돌아 다니는 그림
(*문맥에 따라 지금 흐르고 있는 "전류"가 되기도 하고, 지금 돌고 있는 "화폐(currency)"가 되기도 하겠지요?)
예) current issues : (지금 (흘러 돌아 다니는) 일들) ⇒ 현안

- currently : 지금(의), 현재(의)
예) I'm currently working as a server at a restaurant.
(저는 지금 식당에서 서버(직원)으로 일하고 있어요)

☆ 영어를 들을 때는 그 말이 나오는 상황/정황/문맥이 매우 중요합니다. 자칫 못 알아 들어서 놓치는 단어가 있더라도 그 말이 나오는 상황/문맥을 먼저 보세요.
아무리 많은 단어와 표현, 문법을 안다고해도 상황/문맥을 놓치면 원어민이 말하고자 하는 의미도 같이 놓치게 됩니다.
그 말을 하는 상황/문맥을 먼저 파악하게 되면 단어를 모두 다 알지 못하더라도 원어민이 말하는 뜻을 잡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많이 사용하는 은행 계좌]
1. checking account : 일반 예치와 입출금이 가능한 계좌 (보통 예금 계좌와 비슷)
2. savings account : 일정 금액 예치와/ 또는 입금만 하는 계좌 (정기 예금 계좌와 비슷)
(*같은 checking/savings라고 해도 은행마다 적용 방침은 다를 수 있습니다.)

- benefit : 혜택/이득/이익 < (~에게) 도움이 되는 것/ (~에게) 더 좋은 것

- a benefit of (동사 + ing) something : ~를 하면 뭐가 좋은가요? (뭔가 얻을 수 있어서)
What are the benefits of doing something : ~를 하면 좋은 게 (무엇, 무엇이) 있어요?
(*얻을 수 있는 좋은 것이 하나면 a benefit, 여러가지이면 benefits)

- What is the benefit of opening the savings account?
그 정기 예금 계좌를 열면 (저한테) 뭐가 좋아요?

2. 크레딧 카드를 신청할 경우

- apply for : (어떤 것을 얻고자 하는 의도를 갖고) 신청하다/지원하다
예) I applied for scholarships. (여러 장학금 신청해놨어)

- I'm here to apply for a credit card.
크레딧카드 신청하러 왔어요.

- I'd like to apply for a credit card.
크레딧카드 신청하고 싶어요.

- 미국에서 생활하는데에 매우 중요한 크레딧(점수)에 대한 내용은 링크한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 처음 오신 분들은 미국에서 크레딧을 쌓을 기회가 없었기 때문에 당연히 크레딧 점수가 없고, 따라서 은행에서 크레딧카드를 잘 내어 주지 않습니다.

- 크레딧이 왜 없는지에 대한 합당한 설명을 해주셔도 됩니다.

[현재 완료]
PRESENT PERFECT
(HAVE+P·P(PASTPARTICIPLE))

➀ 과거의 어느 시점이건간에 p·p에 해당하는 동사(동작)이 이미 그 과거 시점에 일어났음

▶ * 여기에서 HAVE는 "[과거]에서 한 [동사] 때문에 [지금] 어떠하다." 라고 나타내어주는 깜빡이 표시등으로 생각해보세요.

➁ 그 "동작/행동"이 그 과거 시점에 일어났기 때문에 "지금" 어떠어떠하다라는 의미

예) 1. Have you seen my cell?
내 핸드폰 봤어?
→ 그래서 지금 어디에 있는지 알아?
2. You've seen my cards!
니가 내 카드(패) 봤잖아!
→ 그래서 지금 내가 어떤 카드 가지고 있는지 다 알잖아!

- "현재 완료"라는 문법 용어로 아주 자리가 잡혔기 때문에 저도 그 용어를 썼지만, 실제 우리 말 속에서의 쓰임은 "완료"와는 큰 상관도 없고, 4가지 용법으로 나눌 필요도 없습니다.

- I have never used a credit card in the U.S. and I have no credit score.
제가 미국에서 한 번도 크레딧카드를 써 본 적이 없어서 크레딧 점수도 없어요.
(결국 그래서 지금 카드가 없다는 이야기)

* no credit score (at all)
"(전혀) ~가 (아니다)" 라고 해서 "at all"을 다시 붙이지 마세요~.

- I've never used a credit card in the U.S. and I have no credit score.
제가 미국에서 한 번도 크레딧카드를 써 본 적이 없어서 크레딧 점수도 없어요.
(결국 그래서 지금 카드가 없다는 이야기)

- 영어는 대개의 경우 어떤 사실에 대한 주장을 하면 왜 그런지에 대한 근거를 덧붙여 설명하는 습관이 있어요.

- 원어민이 무언가를 말한 후 "BECAUSE (왜냐하면)"라고 말하거나, 반대로 우리가 어떤 사실을 말할 때 "WHY (왜)"라고 묻는 경우를 많이 보셨을거에요.

- 영어 말하기를 늘릴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은 무조건 "단어를 많이 외우기"보다는 어떤 단어가 떠오르지 않아도 본인이 쓸 수 있는 "쉬운 말로 풀어서 설명"하는 습관을 들이는 것입니다.

- I moved to America from Korea.
한국에서 (미국으로) 왔어요.
(* move 움직이는/이동하는 그림)

- I just moved from Korea to America.
이제 한국에서 (미국으로) 왔어요.
(* move 움직이는/이동하는 그림)

- Because I moved from Korea (a few months ago).
제가 몇 달 전에 한국에서 와서 그래요.

- 원어민들이 자주 쓰는 "현재완료형"을 이용해서 연습해 보세요~^^

- a half year : 반 년 (6개월 = six months)

- It has been a half year since I moved from Korea.
한국에서 온 지 반년 됐어요.

- 현재완료형은 문제 풀이를 위한 이론적 문법만을 익히기보다는 원어민들이 실제 생활에서 굉장히 많이 쓰는 말인 만큼 정확하게 그 쓰임과 뜻을 꼭 알아야합니다.

- 일반 과거 (과거의 한 시점에서 이미 끝나버린 행동/사실) vs. 현재완료 (과거의 행동/사실의 영향으로 현재 어떠어떠하다)

- 영어에서 동사는 활용도가 매우 높은 품사이고, 문장을 살리는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우리가 동사의 여러 형태를 잘 알아두면 살릴 수 있는 말이 정말 많겠지요?^^

- 동사를 익히실 때는 원형(현재형)-(과거형)-(과거분사형) 까지 같이 말로 알아두어야 좋습니다.

예) eat - ate - eaten
I ate lunch. 점심 먹었어요. (단순과거 : 과거 한 시점에서 끝났음) 지금 배가 다시 고픈지, 배가 부른지는 모름
I have eaten lunch. 점심 먹었어요. (현재완료 : 현재이야기) 점심을 먹은 행동/사실 때문에 지금까지 배가 안 고픔.

- 사람은 본능적으로 자신의 뜻 전달을 위해 "의미"가 담긴 말을 더 큰 소리로 말하게 됩니다.

- have p·p 의 have 보다는 동사인 p·p 쪽의 의미가 더 큽니다. 의미보다는 기능적 역할을 하는 have 의 소리는 작고 짧기 때문에 잘 들리지 않아요.

- I have never used a credit card in the U.S.
미국에서 한 번도 크레딧카드를 써 본 적이 없어요.

- 실제 원어민들의 영어는 한 마디 한 마디 또박또박하고 천천히 말하는 경우가 극히 드물어요. 우리도 한국어를 그렇게하면 "국어책을 읽는다"라고 할 만큼 어색함을 느끼는 것과 같은 이치에요.

- I've never used a credit card in the U.S.
미국에서 한 번도 크레딧카드를 써 본 적이 없어요.

- It has been a half year.
(이제) 반 년 됐어요.

- It's been a half year.
(이제) 반 년 됐어요.

- 각 주와 은행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기 때문에 은행에 먼저 문의하고 확인해보실 것을 권해 드려요.

- secured card 라는 보증금을 미리 넣어 놓고 그 넣어 놓은 보증금액 내에서 사용하고 갚을 수 있는 크레딧 카드로 보시면 돼요.

- secure : 보안/안보 < 안정적이고 안심할 수 있는 그림

- secured card : (보증금을 미리 예치해두고 사용하는 크레딧카드)
* 이 카드를 얼마나 잘 쓰고 잘 갚았는지에 따라 크레딧한도가 올라가고 점수도 올라갑니다.

- I have heard..
= I've heard..
~라고 들었는데요. (그래서 알고 있어요)

- I've heard there is..
..가 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알고 있어요)

- I've heard there is a secured card.
시큐어드카드가 있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알고 있어요)

- for people who~
~한 사람들을 위한

- who want to build their credit score.
크레딧 점수를 쌓고 싶어하는

- build : 커지다. < 위로 쌓아/쌓여 올라가며 커지는 그림
grow : 커지다, 자라다 < 위와 옆이 (사이즈가) 같이 커지는 그림

- build credit score : 크레딧 점수를 쌓다.
(점수를 쌓아 올리는 그림이 보이시죠?)

- I've heard there is a secured card for people who want to build their credit score.
크레딧 점수를 쌓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위해 시큐어드카드라는게 있다고 들었어요.

- but haven't had a credit card.
그런데 (이제까지) 크레딧카드가 없었던
(결국 예전부터 가져 본 적이 없어 지금도 없다라는 뜻이겠지요?)

- Is there a deposit?
디파짓(보증금) 있나요?

- How much is the deposit?
그 디파짓이 얼마에요?

- refund : 환불받다 < (내가 넣어 놓은) 돈을 다시 돌려받다

- Can you refund me the deposit?
그 디파짓 제가 다시 돌려 받을 수 있나요?

- When can I expect to get the deposit back?
그 디파짓 언제쯤 돌려 받을 수 있나요?

- When can I expect to Verb(동사) something(목적어)
(제가) 언제 ~할 수 있을가요?

- expect : 기대/예상하다 < 실제로 (누가/무엇이) 올 것을 알고 기다리는 그림

- I'm expecting someone.
저 누구 기다려요.
(즉, 일행이 있다는 말이겠지요?)

- I'm expecting.
저 임신 중이에요.
(아기가 나올 것을 알고 기다리는 그림 보이시지요?)

- When can I expect to get the result of the test?
그 시험 결과 언제(쯤) 받을 수 있을까요?
(*결과가 나온다는 것을 알고 기다리는 그림)

3. 돈을 바꿀 때
- 큰 단위 지폐를 작은 단위 지폐로 바꿀 때
- 미국 동전 단위와 동전을 지폐로 바꿀 때

- 미국에서는 현금 지불 시 큰 단위 지폐($100, $50) 를 받지 않는 곳이 있기도 합니다. 은행 ATM 에서도 $20 단위로만 인출할 수 있어요.

- Can you give me change for this hundred?
이 100불 좀 바꿔 주실래요?

* 전치사 for 의 원초적인 의미로 "교환"의 그림이 있기도합니다.
예) Give me this for that.
((저 것 주면/저 것 주니깐) 이거 줘)

- Can you give me change for this hundred dollar bill?
이 100불짜리 좀 바꿔 주실래요?

- Can you give me change for this hundred? (O) > this one hundred (X)

- Can you give me ten(몇 장인지) tens (얼마 짜리인지)?
(100불짜리를 주면서) 10불짜리 10개로 바꿔 주실래요?

QUIZ 1. ($100지폐를) 20불 짜리 5개로 바꿔주세요.

Answer :
- Can you give me five twenties (for this hundred)?
- Can you give me in twenties?

QUIZ 2. ($200을) 20불 짜리 10개로 바꿔주세요.

Answer : Can you give ten twenties (for these two hundred)?

- 100불짜리 지폐가 2장이기 때문에 This (이것(하나)) → These(이것들(this의 복수))로 하셔야해요.
하지만 이미 $100짜리 지폐를 내밀면서 말하기 때문에 굳이 "for these two hundreds" 라고 안하셔도돼요.

QUIZ 3. $20짜리를 $5불짜리로 바꿔주세요.

Answer : Can you give fives?

QUIZ 4. ($200을 내면서) 1. $100 한 장은 $50짜리 2장으로
2. 다른 $100은 $20짜리 5장으로 바꿔 주세요.

- 돈을 바꿀 때 "break into"라는 표현을 쓸 수도 있습니다.
동사 "break
은 "팍 깨지면서 같이 변하는" 그림이 있어요.
break는 "팍 깨지면서 (나뉜 조각으로) 변하는 그림"이 있기 때문에 "into"와 잘 어울립니다.
예) He broke my heart into pieces.
그 사람이 내 마음을 갈기 갈기 찢어놨어.
(표현이 적나라한 듯 하지만 그림이 확 와닿으시죠?

Answer. Can you break these two hundreds into five twenties and two fifties?

- 숫자와 관련된 "돈"과 "시간"은 헷갈리고, 오래 걸리더라도 꼭 익히실 것을 권해드려요. 주변에 숫자가 보일 때마다 생활 속에서 숫자를 영어로 익혀보세요.

QUIZ 5. ($5를 내면서) 1불짜리로 깨주세요. (바꿔주세요)

Answer : Can you break this five into ones?

[동전을 지폐로 바꾸고 싶을 경우]

- 간혹 마켓에서 지폐로 바꿔 주는 동전기계가 있지만, 은행은 따로 종이에 말아서 가져가야해요.

- 일반적으로 동전을 따로 모아 분류하고 종이에 싸서 은행에 가져 가는 일이 번거롭기 때문에 이렇게 많이 하지 않아요.

- 한국처럼 동전을 그냥 모아 가면 바로 지폐로 바꾸지 못하기 때문에 동전을 귀찮아 하는 사람들이 지폐를 더 많이 쓰고 결국 지출/소비가 더 늘 수 밖에 없겠지요?

- 실제로 동전은 그 이름으로 더 자주 부르며 사용합니다.
(예 : one cent
- 1달러 동전과 2달러 지폐는 자주 쓰지 않고 쉽게 볼 수 없지만 어떤 행사나 기관에서 특별한 경우에 잔돈으로 주기도 합니다.
때론 자판기 잔돈으로 받기도 하는데 낯선 동전이라도 꼭 챙기세요~^^

- These are two rolls of quarters. Can you give me (원하는 액수 지폐) bills?
이거 쿼터 두 롤인데요. 지폐로 바꿔 주실 수 있나요?

주의
이때 "바꾸어주다"라고 해서 Can you change it to (원하는 액수 지폐) bill? 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 Can you give me (원하는 액수 지폐) bills?
지폐로 바꿔 주시겠어요?
Hongchan Cho : 넘 좋은 강의 감사합니다.
현지 생활에 꼭 필요한 상황별 영어강의
최고입니다. 열심히 공부하겠습니다.
밖칼 : 수표 스펠링이 cheque 이거 아닌가요?
YJ 1170 : 공부하다가 은행 표현 궁금해서 검색했다가, 목소리랑 깔끔한 설명 너무 좋아서 바로 구독 누릅니다 ㅠㅡㅠ
이석호 : 'change A to B'와 'exchange A for B' 사용하는데 있어 차이가 있을까요?
빛짱 : 너무 너무 훌륭한 강의인데......집중 할 수가 없네요.....








선생님의 빛나는 미모 때문에......


늘 유용한 내용, 정말 감사합니다.
JAY M : 내일 계좌 만드는데 감사합니다
Kevin Park : 마침 잘 됐네요 오늘 은행에 계좌 만들러 가야 하거던요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ㅎㅎ
youngmi park : 영어 표현 문장 2 초정도 정지해주세요 너무 빠르네요
Min Kyoung Lee : 질문이 있어요 선생님 남편이 출장을갔는데 보증금 을 다른 업체사람것까지 같이 내고싶었는데 영어가 안나왔대요. 어떻게 하면되나요? Can i pay his deposit with mine?이러면 되나요?

호주 은행 계좌 추천: 호주 현지인들이 추천 하는 은행은? (feat. 호주 은행 계좌 비교) [Eng/Kor SUB]

[영상을 시청하신 후 고정 댓글을 꼭 참고해주세요 :)]

안녕하세요, 호주 브리즈번에서 교사로 생활 중인 초보 유튜버 오즈의 김선생 입니다.

그 동안 호주에 살면서 알게 된 유용한 정보를 호주에 관심 있으신 여러분들과 공유 해보고 싶어서 유튜브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오늘 영상 주제는 호주 은행 계좌 비교 영상이고 많은 호주 현지인들이 왜 ING은행을 쓰는지, 그리고 호주 4대 은행들에 비해서 어떠한 장점들이 있는지에 대해서 설명 해볼께요.
(이 영상에서 소개 되는 은행들의 웹페이지들은 댓글로 링크를 걸어 놓겠습니다)

첫 영상이여서 많이 어색하지만 영상이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릴께요.

*ing는 온라인 은행이기 때문에 현금 입금 하실수 없습니다. 입금은 우체국으로 가셔야 합니다.
ING 공식 홈페이지에서 cash deposit을 검색하시면 자세한 설명글을 찾으실수 있어요. 때문에 현금 입금을 자주 하시는 분들이라면 현금 입금용 계좌 유지비 없는 계좌 (예를 들어 NAB) 하나 추가로 만드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유용한 정보들을 담은 영상들을 올릴 계획이니 혹시 궁금한것이 있으시면 댓글로 달아주시거나 mrkimofoz@gmail.com 으로 메일 보내주세요.

그럼 좋은 하루 되세요.

#호주은행계좌 #은행계좌비교 #은행이자#호주워홀

음악 출처:

인트로 음악: DayDreamSound Vol. 41 Intro Music Pack #2 https://www.youtube.com/watch?v=A1IOiFNl368

배경음악: Airport Lounge - Disco Ultralounge by Kevin MacLeod

Airport Lounge - Disco Ultralounge by Kevin MacLeod is licensed under a Creative Commons Attribution license (https://creativecommons.org/licenses/by/4.0/)
Source: http://incompetech.com/music/royalty-free/index.html?isrc=USUAN1100806
Artist: http://incompetech.com/

영상 소스:

인트로/ 로고 영상 소스:
https://www.velosofy.com/

인트로 구독 버튼 소스:
https://www.youtube.com/watch?v=SUdwUpcBPCg

엔딩 좋아요, 구독 버튼 소스:
https://www.youtube.com/channel/UCGFHO9s2Li8PBpwVUntWDUQ
[호주TV]오즈의 김선생 : 2020년 5월 1일 업데이트
ING은행에서 현재 100불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모션은 2020년 6월 30일까지 진행되며 이와 관련된 프로모션 코드를 ING 고객들에게 랜덤으로 발송하였다고 합니다. 저는 이번 프로모션에는 포함되지 않아 프로모션 코드를 받지 못하였습니다. ING은행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계좌를 만드시기 전, 주변에 ING은행을 이용하시는 분들이 있는지 확인하시고 그 분들에게 프로모션 코드가 있는지 여쭤보신 후 프로모션 코드를 이용해서 계좌를 만드시면 100불 프로모션에 참여 하실 수 있을것 같습니다. .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를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https://campaigns.ing.com.au/refer?cid=ccm:rdl:oeraf:ref&type=refer
James Sayers : that is some strong youtube game
Sunmin Ahn : 거래계좌에 돈을 1000불 이상 입금하고 체크카드를 5번 이상 사용하면,
저축 계좌의 이자율이 2.55퍼가 된다는 건가요?
Ryanwany Lee : 유용한정보 감사드립니다.^^ 호주에서 재테크 시작하려고 해도 한국어 정보는 얻을길이 별로 없었는데 저에게 딱 맞는 선생님을 찾았네요. 앞으로도 유익한 영상 올려주세요. 구독 좋아요 누르고 갑니다. 또뵐게요~
yuseok jeong : 영상을 다보니 ANZ의 progress saver는 타은행과다르게 첫 몇달만이아니고 조건만충족하면되는데 그조건도 ing보다 훨씬 낮은거같은데 어찌생각하시나요?
OhoorayLife : 안 그래도 ING 계좌 개설 하려던 참에 선생님 영상보고 프로모션 $100 cash back 찾아보니 있길례 코드 받아서 계좌 오픈 했는데 백불 없어요.
sangho lee : 지금은 4대은행 atm, 계좌 유지비 조차 없고, 계좌 이체도 한번 거래를 튼 계좌라면 바로 드러갑니다.
지금 상황에도 ing 은행이 괜찮은지 답변 듣고 싶어요~
Danny Yu : 안녕하세요. 저도 많이 늦었지만 이제야 재태크에 관심을 가져 여기저기 찾아보던중 이 영상을 보게되었습니다. 한국에서는 CMA 통장을 만들어 사용한다는데 호주는 CMA 통장이 없나요? 어제부터 재태크에 관심을 가져 질문이 너무 유치한게 아닐까 조심스럽게 물어봅니다. ㅋㅋㅋ
유하 : 안녕하세요! 다음주면 호주로 워홀을 가게 돼서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궁금한게 생겨서 댓글 남깁니다 !ㅎㅎ 혹시 현지인들이 ING은행을 추천한다고 하셨는데 워홀러들한테도 ING 은행을 추천하시나요?! 저같은 경우는 1년을 거의 못채우고 워홀을 끝낼거같아서요 현재로서는 10개월 이나 10개월 반 정도 생각 중입니다!
sweet : 감사합니다~ 내년에 워홀 갈 예정인데요. 혹시 Ing계좌와 nab계좌를 2개 만들어도 되나요? 조건같은게 있나요?

... 

#ing은행위치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0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392blxg7twjq.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