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탭이어폰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스템퍼 조회 0회 작성일 2020-09-16 15:06:04 댓글 0

본문

삼성 갤럭시 탭 S5e 개봉기 [4K]

- 10.5"인데도 아주 얇고 가벼운게 매력인 삼성의 새 태블릿. 근데 이어폰잭은 왜... 뒤 절연띠 디자인은 왜... 풀버전 개봉기는 http://bit.ly/2Gwcafo
- 바이퍼럭스 USB-PD 고속 멀티 충전기 http://bit.ly/2PthjsB

- 바이퍼럭스의 간접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페이스북 http://facebook.com/underkg
-인스타그램 http://instagram.com/underkgshow
-트위터 http://twitter.com/underkg
UNDERkg : - 10.5"인데도 아주 얇고 가벼운게 매력인 삼성의 새 태블릿. 근데 이어폰잭은 왜... 뒤 절연띠 디자인은 왜... 풀버전 개봉기는 http://bit.ly/2Gwcafo
- 바이퍼럭스 USB-PD 고속 멀티 충전기 http://bit.ly/2PthjsB

- 바이퍼럭스의 간접 광고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고라니외노자PUBG KOREAN : t295쓰는데 팔고 이거로 갈까..펜안쓰는데
ᄋᄋ : 최강의 영상머신
가다 : 검정으로 넣어줬자나!
쩌는 사람전부다 : 나 괞히 탭a8.0 사가지고::
Blue Sky : 05:41 왜 손을 가리키는 곳과, 내눈은 자꾸 그곳으로 가는가~
다연tv : 저도있어염오늘학교에서주심초3임진심대남초
이지호 : 온라인 클래스 때문에 학교에서 받은 S5e로 S5e리뷰보는 내 인생이 레전드
뷁뷁 : 인강듣기 좋나요?
단호한원숭이 : 인강이랑 직캠만 볼거면 s6 오버스펙이겠죠?

이어폰 단자 없는 갤럭시노트 10에서 유선이어폰 듣기

갤럭시노트10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데 딱 한가지아쉬운점은 이어폰단자가 없어서..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USB-C HEADSET JACK ADAPTER를 구매해 봤어요

오디오 잭 어댑터 (USB-C to 3.5 mm) http://bit.ly/34d6y3T

● 구독하기 http://bit.ly/2WdPHun
● 홈페이지 http://nnit.kr
● 3분엑셀 풀강의 http://bit.ly/2HyBFjB

▶▶ 다른 유튜브채널
● 이성원강사 http://bit.ly/2LlMtDF
● 힘내라40대 http://bit.ly/2Sm1xUa
Keating한 : 이성우님, 노트10에 딸려오는 이어폰 단자가 C타입이라 갤노트말고는 다른 기기에 이용할 수가 없는데, 혹시 그 단자에 젠더를 이용해 3.5 mm로 바꿔서 일반 이어폰 처럼 사용불가능한가요?
Cera Art R42 's Teatime KLDH : 언제나 필요한 정보.. 깔끔하게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Cristine L. : 어댑터 괜찮네요. 마이크 맘에 들어요^^
카오 : 오.. 저 처음에 살때 준 이 구멍에 딱 맞는 이어폰 그거 잃어버려서 무선이어폰 사달려구하려 했는데 부모님이 너무 비싸다고 안된다 하셨거든여ㅠㅠ 그런데 이런 방법도 있었네요! 감사합니당
한결이 : 갤 노트 10 5g는 그져 게임용일뿐 ㅋㅋ
YJ Lee : 하아~ 충전과 동시에 이어폰 사용할방법은 정말미치겠네 이거...ㅠ
Joong Won Ha : 이성원선생님^^
 
너무 궁금해서 질문 드립니다
 
둘다 노트10 과 갤럭시 버즈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쪽 휴대폰에서만 음악이나 유튜브 등을 켜놓고 두명이서 각각 무선 이어폰을 끼고 각자 들을수는 없나요?
 
물론 조절은 켜놓은 한쪽 휴대폰에서만...
 
마치 커플 둘이서 이전에 유선 이어폰을 한쪽씩 나누어 듣던것처럼... 
 
누구나 아는데 나만 모른 건가요? ㅠㅠ
KingSatanasHolokaustos : 이어폰어따꽂는지 몰라서 틀었는데 자막이 적어서 뭐라는지 모르겠네여ㅠ
김중희 : A9pro 가능한가요?
다영 : 하ㅜㅜ감사합니다. A9 Pro사서 이어폰 3.5단자짜리 못쓰는거때문에 많이 후회하고있었는데 이런방법이 있었네요

갤럭시탭 S5e를 추천하지 않는 이유?

안녕하세요. 테크몽입니다.

갤럭시탭 S5e에 대한 대부분의 정보가 공개되었습니다.

여러분들은 태블릿을 고를 때 어떤 기준으로 고르시나요?

저도 나름의 기준이 있고, 저와 같은 기준을 가진 분들께는

#갤럭시탭S5e 를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무엇 때문일까요?
김시은 : 헐 펜 안되는 줄 모르고 s펜을 구입했는데 사용이 안돼요...ㅎㅎㅎㅎㅎ....
TWICE LOVE : 정보 찾으려고 봤는데 그래서 이유가 뭐죠??
내용이 없네요
QD_ 부계의부계2 : 탭s5e에 이어폰 단자 있나요?
석진김어깨월드 : 뭐....저는 크게 상관없이 잘쓰고 있습니다
lジェイデン : 현정님 돈이있으면 무조건 프로 3개추천
야으 : 안녕하세요, 테크몽님! 올리신 갤럭시 테블릿 관련 영상들 쭉 잘 봤습니다~
봐도 저에게 잘 맞는 테블릿을 아직 결정하지 못해서 그러는데 기기 추천해주실 수 있나요??
1. 키보드 사용 가능해야 해요
2. 필기 시 펜 필수
3. 와이파이
4.(한글에 사진 첨부 기능 필수: 이건 무슨 앱을 까냐에 따라 다른 건가요..?)
아무래도 가격 때문에 고민이 많이 되는 건 사실이에요.. 대학생이고, 노트북이 이미 있는 상태라 결정하기 어렵네요. 추천해주실만한 기기가 있다면 답변해주세요~ :)
sy H : 유선이어폰단자가없어서아쉬워요..... ㅜㅜ 무선이어폰은 귀아파서ㅜ
후야어잌 : 유튜브랑 넷플릭스 보고 등등 쓸껀데 다른 저가형 보단 중고로 탭s4랑 탭s5e 중에 너무 고민입니다ㅠㅜ 성능이랑 배터리는 s4가 쬐끔 더 좋긴한데 예전에 어디서 듣기론 삼성은 os업데이트를 2년 지나면 끝난단 소릴 들은거 같기도 하고..(완전 오래 쓸꺼 거든요 s5e가 좀더 뒤에 출시 했으니) 또 s5e는 가로로 보면 와이파이 안된다는 소리도 있던데 또 사운드는 s4보다 좋다하고 또 화면 끌때 버튼은 s4가 볼록 튀어 나와서 잘눌린다고 하고 너무너무너무 고민입니다.... 둘중에 추천 부탁드려요ㅠㅜ
정시우 : 저 테블릿S5e인데 살짝 기분이 나쁘네요.
미셩나 : 현재 s5e로 보고있...

... 

#갤럭시탭이어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xn--392blxg7twjq.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